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카오톡 문의전화 대신 고객상담방법

일상에서 늘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은 생활속에 깊숙히 들어와 있는 앱 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끔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을 수가 없답니다. 예전에는 카카오톡에 고객상담전화번호가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답니다. 그러면 문의전화 대신 어떻게 상담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상담을 해야 한답니다.

 

1. 카카오톡메인화면에서 상단 톱니바퀴 선택 ▶ 전체설정 선택

2. 제일 아래로 내리면 고객센터/도움말 선택

3. 두번째 문의하기 선택

 

이렇게 선택하고 들어가면 문의사항을 접수 할 수 있답니다. 문의하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문의하기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문의하기와 챗봇상담하기, 자주 묻는질문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첫번째,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내용을 선택하고 자세한 내용을 넣어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 카카오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서 상담 전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3가지 방법 중 자신이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 상담하면 될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간단방법인 앱을 통해 접속해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참고로 상담직원연결시간은 10:00~18:30 이랍니다. 상담고객센터로 바로 연락할 수 있는게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