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인폰이 아닌 서브폰으로 우체국 알뜰폰인 큰사람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같은 번호로 가족에게 명의변경을 하고 싶어 명의변경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명의변경을 직계가족끼리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큰사람 알뜰폰 명의변경 시 필요서류


명의변경신청서

명의변경 신청서는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변경신청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yagi.co.kr/support_dowload.html

 

이야기알뜰폰

FAX를 통한 접수는 온라인가입이 불가능한 "청소년 가입자만 가능합니다." 성인가입자는 온라인접수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청소년 가입 시 필요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1부, 주민번호 마킹안된 등본(가족관계증명서) 1부 접수처 FAX : 02-6499-1129, 이메일 : helpdesk@ghs.co.kr

www.eyagi.co.kr

※작성 시 신청서에 자동이체부분을 꼭 기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상에서 증명이 되는 가족에 한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1부씩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신할 수 있으니

미성년자의 명의를 변경하거나 미성년자명의로 변경할때는 법정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큰사람 알뜰폰 명의변경 서류 제출방법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팩스 : 02-6499-1129

이메일 : helpdesk@ghs.co.kr

접 수 후 연락을 해줘야 한답니다.

SKT알뜰폰 이용고객은 1670-911 / LGU+ 이용고객은 1600-5281

큰사람 알뜰폰으로 114를 눌러 이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