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인폰이 아닌 서브폰으로 우체국 알뜰폰인 큰사람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같은 번호로 가족에게 명의변경을 하고 싶어 명의변경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명의변경을 직계가족끼리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큰사람 알뜰폰 명의변경 시 필요서류
명의변경신청서
명의변경 신청서는
▼아래 URL로 들어가면 변경신청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yagi.co.kr/support_dowload.html
※작성 시 신청서에 자동이체부분을 꼭 기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상에서 증명이 되는 가족에 한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1부씩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신할 수 있으니
미성년자의 명의를 변경하거나 미성년자명의로 변경할때는 법정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큰사람 알뜰폰 명의변경 서류 제출방법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팩스 : 02-6499-1129
이메일 : helpdesk@ghs.co.kr
접 수 후 연락을 해줘야 한답니다.
SKT알뜰폰 이용고객은 1670-911 / LGU+ 이용고객은 1600-5281
큰사람 알뜰폰으로 114를 눌러 이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