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네피아 휴가샵 서비스 및 이용후기

베네피아휴가샵썸네일

베네피아 휴가샵은 숙박, 레저용품, 공연 전시, 외식, 국내여행. 레저입장권, 교통편의 등의 카테고리 구성으로 여행 및 여가생활에 대한 부분을 예약하는 곳이다. 근로자가 20만 원을 지불하고 정부 10만 원, 기업 10만 원씩 지원해 총 40만 원의 포인트가 베네피아 휴가샵에 적립되게 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여행 및 여가생활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contents>
- 숙박 부분
- 외식 부분
- 레저입장권 부분
- 교통편의 부분
- 베네피아휴가샵 이용후기

 

 

베네피아휴가샵제휴사
베네피아휴가샵제휴사

위 이미지는 휴가샵 온라인몰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데 지금과 조금 차이가 있는 거 같지만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베네피아 휴가샵을 이용하면서 내가 사용할 만한 서비스인 외식, 레저 입장권, 교통편의 등을 살펴보았다. 

 

 

 

베네피아휴가샵메인페이지
베네피아휴가샵메인페이지

- 숙박부분

숙박의 경우 12군데의 업체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12곳과 제휴가 되어 있어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 단점이라면 하나하나 들어가서 확인하고 가격 비교를 해야 한다는 점이다.

여기어때, 야놀자등도 입점되어 있고 제주도 관련 숙박도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펜션, 글램핑 예약도 할 수 있어서 웬만한 곳은 다 예약할 수 있을 거 같다.

 

이번에 숙박을 예약하려고 보니 내가 가려는 곳이 전부 있긴 했지만 다만 급하게 예약하는 거라 내가 원하는 타입의 룸이 없어서 예약하지 못했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움직일 때는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다.

 

- 외식 부분

테이블엔조이, 레드테이블. 제주 모바일 등이 있다. 5~10% 정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날 이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 레저 입장권

레저 입장권의 경우 7군데가 입점되어 있는데 내가 이용한 곳은 레저특가몰과 야놀자레저다. 모두 포인트 예약이 가능하고 입장권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거 같다. 다만 환불 규정을 살펴야 할거 같다.

레저특가몰의 경우 환불을 진행해보니 환불 수수료가 존재하고 있었다.

 

- 교통편의 부분

교통편의 부분에는 렌터카, 제주항공등일 예약할 수 있었다. 

제주항공의 경우는 포인트와 카드 복합 결제를 할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해야 할거 같다. 4인 가족이라면 정말 저렴한 시즌이 아니면 40만 원 안에서 예약하기가 쉽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편도로 예약하거나 40만 원 안에서 결제가 가능한 항공권이라면 유용할 거 같다.

렌터카 예약도 할 수 있다. 여러 업체 비교 후 결정하면 될 거 같다.

 

- 베네피아휴가샵 이용 후기

베네피아휴가샵에서 내가 이용해 본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과 레저입장권이다. 

항공권의 경우 실시간이다 보니 인터파크투어와 비교했을 때 가격차이는 특별히 없었다. 하지만 여행 일정이 취소돼서 바로 항공권을 취소했다. 항공권 예약은 편도로 포인트 사용을 해서 예약을 했지만 24시간 안에 결제 취소를 해서 환불을 받았다. 따로 환불 수수료는 없었다.

레저 입장권의 경우 한 곳은 이용을 했고 한 곳을 취소를 했다. 할인된 가격으로 포인트 결제를 진행했는데 특별히 어렵지 않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었다. 다만 레저 입장권 중 레저 특가몰에서 구입한 경우 환불을 진행했는데 수수료가 부과되었다. 모바일 티켓이어서 1,000원 수수료가 부과되었다.

 

 


베네피아 휴가샵에 적립된 포인트는 연말까지 사용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마 전부 사용할거라는 생각이 들지만 환불까지 해주니 좋은 혜택받을 수 있어 좋은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