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미라 부상 투혼 모습을 보여 준 골 때리는 그녀들
어제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전미리 부상 투혼 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답니다. 보는 사람마저 안타깝게 만들었던 거 같습니다.
< 목차 >
1. 국대패밀리 대 월드 클라쓰 - 4강 토너먼트
2. 전미리 햄스트링 부상투혼
3. 다음주 골 때리는 그녀들
국대 패밀리 대 월드 클라쓰 - 4강 토너먼트
어제는 4강 토너먼트가 방송되었습니다. 국대 패밀리와 월드 클라쓰가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남현희를 대신해 한채아가 새로운 주장이 되었고 전미라가 임대 선수로 복귀하면서 흥미로운 4강 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국대 패밀리의 거침없는 공격으로 1점을 먼저 획득했지만 월드클라쓰가 바로 추격하면서 경기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답니다. 추가 득점과 동점골을 반복하다 결국 3:2로 국대 패밀리의 승리로 경기는 끝나게 되었습니다.
전미라 햄스트링 부상 투혼
전미라가 국대패밀리에서의 에이스이다 보니 빠지면 전력이 크게 손실되는 상황이다 보니 햄스트링 통증을 호소한 전미라는 끝까지 부상투혼으로 경기를 맞췄습니다. 그리고 전미라는 득점까지 하면서 기세를 이어 기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햄스트링 부상 투혼에 복부에 공을 맞으며 통증이 심했지만 팀을 생각하며 부상투혼을 버린 전미라의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 주 골 때리는 그녀들
다음 주에는 구척장신과 불나방의 4강전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최종 결승에 올라가 국대 패밀리와 함께 경기를 하게 될 팀은 어느 팀이 될지 다음 주 방송도 기대가 됩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