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민경 역전골 골 때리는 그녀들 활약
SBS 골때리는 그녀들 보시나요? 저는 지난주 처음 보기 시작한 프로그램인데요. 이번 회에서는 불나방과 개벤져스의 경기가 펼쳐졌답니다. 개벤져스팀 조혜련, 안영미, 오나미, 신봉선, 김민경 등이 정말 열심히 했는데요. 결론은 김민경 역전골로 연정승을 하게 되었답니다.
김민경 역전골 과정
김민경 역전골은 신효범의 핸드볼로 페널티킥을 얻으며 기회가 주어지게 되었는데요. 황선홍감독은 김민경을 페널티킥 키커로 선택했답니다. 김민경은 '왜 나를 시키지?'라는 생각을 들면서 부담감이 컸지만 황감독의 요청에 할 수 있는다는 생각으로 페널티킥을 차게 되었답니다. 결국 김민경의 페널티킥 성공으로 동점 상황을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경기에서 김민경 역전골 인 2번째 골을 넣었답니다.
김민경 역전골을 넣는 활약에도 불나방 팀이 종료직전에 동점골을 넣으며 승부차기까지 가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승부차기 끝에 결국 김민경 역전골에 보람을 느낄 수 있게 개벤져스팀이 승리하게 된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간단 정리!!
- 페널티킥으로 동점골 성공
- 두 번째 골 김민경 역전골 성공
- 상대팀 종료 직전 동점골
- 승부차기에서 김민경이 속해있는 개벤져스 승리
김민경 운동 잘하는 건 알았지만 축구에서도 활약을 펼치는 모습 멋있고 좋아 보였답니다. 나름 흥미롭게 볼 수 있고 경기하는 선수들이 예능이 아닌 진지한 모습으로 활약하다 보니 함께 몰입해서 보게 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