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영현 임신 당뇨로 인한 다이어트와 빅마마 새 앨범 발매 소식
가창력이 좋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가수 빅마마의 멤버 이영현 씨께서 다이어트로 몸무게 감량에 성공하신 건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5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서 9년 만에 싱글을 발매한 빅마마가 출연했는데 이영현 임신당뇨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답니다.
이영현 임신당뇨 고백
이영현은 임신기간에 임신당뇨 때문에 힘들었다고 밝히며 이렇게 살다가는 일찍 죽겠다 싶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이야기했답니다.
임신당뇨를 겪은 이영현 씨는 원래부터 통통한 체격을 가지고 계셨는데요.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서 95kg에서 33kg을 감량했어답니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듯이 예쁜 미모를 갖게 되셨는데요. 다이어트를 했을 그당 시 첫아이를 갖았을대 임신당뇨로 힘든시기를 겪었는데 둘째 아이를 갖게 될 때 똑같이 힘들까 봐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빅마마 9년 만에 싱글 앨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빅마마는 9년 만에 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 멤버가 함께 모였답니다. 새 싱글인 <하루만 더>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가창력이 좋은 가수이다 보니 <하루만 더> 여러 번 들어보게 되네요.
빅마마는 재결합을 하게 되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빅마마 음원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금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컴백한 빅마마의 싱글 소개와 이영현 임신당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